Home > 커뮤니티 > 질환/치료정보

질환/치료정보

급, 만성 두통

  • 관리자 (shm11)
  • 2016-07-19 10:48:00
  • hit2217

급, 만성 두통

 

 

 

원인

 

급. 만성 두통의 흔한 원인으로는 경추상부, 후두부의 근육, 인대, 건 등의 문제, 혹은 턱관절 문제, 상부 흉추부위, 머리 주위 근육 문제 등이 있어 통증을 호소하게 됩니다. 그외 혈관에 문제가 있거나 두개강 내에 있는 뇌 구조물내에 감염이나 종양 등 구조적인 문제점들이 발생 되었을때 두통을 호소할수가 있습니다.


치료

두통 치료시 뇌로 혈액을 공급하는 중요한 혈관 즉 척추동맥이 있는데 척추동맥을 간과하고 굵은 주사바늘을 마음대로 찌른다거나 도수치료를 한다고 목을 뒤틀 경우 치명적인 손상을 줄수 있습니다.

 

그래서 경추 상부를 치료할 경우 섬세하고 조심스럽게 아주 가느다란 바늘을 사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경추 부위를 치료할 경우에는 아주 가느다란 MTS needle을 이용하여 치료시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만족스러운 치료결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특히 후두부 근육, 인대 부분들을 치료할때도 경험이 많고 척추부위를 잘 아는 의사가 치료를 해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치료 할 수 가 있습니다.

 

또한 등부위, 어깨부위, 턱관절부위, 혹은 머리 국소부위에 병을 종합적으로 다룰수 있어서 여러 부위를 효과적으로 근육이면 근육, 근막이면 근막, 혈관이면 혈관, 신경이면 신경, 인대면 인대 등  각각의 병에 맞추어서 다양하고 능숙하게 치료할 수 있는 의사라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시술 할수 있습니다.

 

30G MTS needle을 이용하여 상부 경추를 치료 시 이러한 가느다란 미세바늘은  척추동맥을 무의식중에 건드려도 척추동맥에 손상이 가지않습니다. 

 

따라서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상부 경추 부위 병변을 치료 할수  있으며 환자분들은 후유장애 없이 만족스런 결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