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총 2건, 1/1 페이지

구두신고 걷다가 엎어졌는데 그 후부터 꼬리뼈 쪽이 아픈데요. 이것도 후관절 통증과 관련이 있나요? 관련이 있다면 치료는 어떻게 하게 되나요?
정확한 위치를 봐야 알 수 있지만 허리부위부터 아프다고 한다면 관련이 있을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통 엉덩이로 넘어져 가운데 엉덩이 부위가 아프다면 미골부위의 인대가 늘어나거나 미골이 골절이 생겨 통증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미골주위 골절이 있다면 특별한 조치 없이 3-4주 가량 지나면 증상이 좋아지나 미골주위 인대가 늘어나거나 주위 근육 등에 문제가 생기면 통증이 지속 될 수 있습니다.이때 그 주위 근육, 인대, 신경, 관절 등의 문제가 있는지 통합적으로 평가하여 치료를 받아야 좋아 질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통증이 지속되었고 치료를 받아도 전혀 호전되지가 않아요. 여기서도 주사치료를 하나요? 혹시 부작용은 없나요?
네 좋아 집니다. 부작용은 거의 없습니다후관절 통증이라고 하면 관절에 문제가 있다는 것입니다. 후관절 의 경우 퇴행성 변화가 심하게 있다고 해도 통증의 원인이 후관절 자체의 문제만 있다면 주사 치료 평균 5회 정도면 거의 대부분 좋아집니다. 다만 오랫동안 통증이 지속되었고 치료를 받았는데도 전혀 호전이 되지 않았다면 이것은 후관절 문제 뿐 만 아니라 여러 근육의 문제. 인대 건의 문제가 같이 있을 확률이 높은 겁니다. 이런 것 들을 통합적으로 동시에 통증의 원인이 되는 신경, 인대, 근육, 관절 등 이 모든 것을 다 고려해서 치료 하는 방법이 Sirh's MTS needle 을 이용한 주사 치료 방법입니다. 또 저희가 사용하는 MTS needle은 통증 치료에 특화된 바늘로 다른 통증 치료하는 곳과 달리 가늘고 정확히 병변에 접근하기 위해 가이드가 있는 바늘을 사용합니다.따라서 바늘이 가늘고 가이드가 있기 때문에 주위 조직 손상이 없고 정확하게 주사바늘을 병변에 위치시킬수 있어서 부작용은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저희 치료 방법은 아스피린을 먹고 있다던지 심장 치료를 해서 출혈성 경향이 있는 분들도 치료가 가능합니다.
1